한O민님 임플란트,보철치료

65세 남성분께서 임플란트,보철치료 문의로 내원 하셨습니다.

치과치료를 받으신지 오래되어 예전에 치료했던 앞니보철이 흔들리고 잇몸뼈가 녹아 있었습니다.

오른쪽 위 어금니는 이미 발치가 되어 있었고 아래 왼쪽 큰어금니는 잇몸염증으로 인해 통증이 있었습니다.

위 앞니는 흔들리는 치아 발치 후 남아있는 치아에 신경치료,보철치료를 통해 회복하고

아래 앞니는 발치 후 임플란트 2개를 식립하고 보존할 수 있는 치아는 신경치료,보철치료로 보존하기로 하였습니다.

그리고 밥먹을때 가장 중요한 어금니는 임플란트를 식립하여 해결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.

치료 마무리 후 사진 입니다. 튼튼해진 치아로 식사 잘 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^^

<치 료 전>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<치 료 후>

7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

8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